본문 바로가기

BEGINNING OF A NEW FOLDING

새로운 폴딩도어의 시작, 폴젠

시공사례FOLZEN KOREA PORTFOLIO

서울시 평창동 개인전원주택

  • 기타
  • 2022-07-11 14:52:12
  • 139

1 / 10

거실과 테라스 출입문으로 폴딩도어를 설치하였으며, 2층에 자리한 욕실에 창문으로 폴딩도어를 설치하였습니다.

폴딩도어를 접어 공간을 개방 했을 시에는 넓은 개폐율로 더욱 빠른 공기 순환으로 환기가 진행되며, 탁 트인 시야감으로 더욱 확장된 공간의 효과를 제공 합니다. 폴젠코리아의 단독특허인 렉기어방식의 손잡이를 통해 별도의 보조 손잡이가 필요없이도 쉽고 가볍게 개폐 구동이 가능합니다. 우리 가족의 아늑한 공간으로 충분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모두 닫았을 때 기밀성,밀폐성이 높아 단열, 방음, 방풍기능까지 높은 효과를 편안한 생활공간으로 삶의 질이 높아졌습니다.

일명 주름방충망이라고 불리우는 방충망을 폴딩도어와 함께 설치하였습니다. 이 방충망은 자바라처럼 방충망을 당기고 밀어서 접었다 펼치는 구동의 방충망입니다.​

산 근처에 특성상 벌레가 내부로 들어가거나 떨어지는 나무잎 등이 테라스 바닥에 쌓이게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폴딩도어를 개방하더라도 방충망으로 차단하여 깔끔한 실내를 유지할수 있습니다. 또한 100% 열고 닫고만 할수 있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만큼만도 열고 닫고가 조절이 된다는 점!!

간격이 촘촘하여 웬만해서 모기는 물론 초파리 조차 통과를 하지 못합니다. 해충으로부터 실내공간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방충망으로 신기하고 똑똑한 주름 방충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