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GINNING OF A NEW FOLDING

새로운 폴딩도어의 시작, 폴젠

폴젠코리아 소식FOLZEN KOREA NEWS

폴젠코리아, 창립 10주년기념 2024 해외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 관리자
  • 2024-01-25 15:30:57
  • 272

안녕하세요. 폴젠코리아입니다.

오늘은 지난 1월 10일 ~ 14일까지 진행되었던

폴젠코리아의 해외 워크샵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주)폴젠코리아는 2024년 창립 10주년을 맞아

태국 방콕, 파타야로 3박 5일간 해외 워크샵을 진행하였습니다.

1월 10일 저녁 인천공항을 출발해 태국 방콕에 도착하였는데요.

3박 5일간의 일정을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날 일정은 왓포사원을 방문했는데요.

가이드분의 설명을 들으며 사원 곳곳을 둘러보았습니다~

태국에서 가장 큰 와불이 있는 왓포사원은

방콕 여행코스로 꼭 언급되는 유명한 관광지인데요.

태국 국민의 90%가 불교신자이며 예전에는 사원에 학교, 병원 등이 세워져

사원이 태국인들에게 삶의 터전이었다고 합니다.

와불상이 있는 곳으로 들어가 보았는데요~

누워있는 불상, 즉 와불상은 길이 46m, 높이 15m를 자랑하며

열반에 든 부처의 모습을 형상화했습니다.

너무 거대해서 카메라에 한번에 안 잡힐 정도인데요~

이렇게 발 밑에서 찍어야 한 컷에 담기네요~

와불상 뒷편에 줄지어있는 둥근 놋쇠 항아리인데요.

항아리 108개에 동전을 넣어 기도를 하며 소원을 빌면 번뇌를 없앤다고 합니다.

소원을 비는 방문객들의 동전들이 많이 모여있죠~^^

왓포사원에는 작은 체디들이 91개나 있는데요.

왕족의 유해를 보관하고 있다고 합니다.

체디를 가까이서 보면 정교함과 화려함에 감탄을 자아냅니다.

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새벽사원 조망과 수상가옥을 보기 위해 배를 탑승하였습니다.

짜오프라야 강을 배를 타고 달리며 주변을 관광하였는데요.

물살을 가르며 달리는 배 위에서 멋진 풍경들을 감상하기에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방콕 현지식으로 식사를 한 후 해변 휴양지인 파타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파타야에서 꼭 봐야할 볼거리 중 하나라고 하는 알카자쇼를 관람하기위해

콜로세움M에 도착하였습니다.

알카자쇼는 각국의 여러 문화를 반영하여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쇼인데요.

이 쇼에서 한국의 문화도 나오는데

화려하고 신나는 노래와 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알카자쇼는 파타야의 대표 쇼로 많은 분들이 찾고 즐기는 쇼중 하나라고 합니다.

저희도 즐겁게 감상을 하였습니다.

알카자쇼를 관람하고 모두가 기다리던 저녁식사~

삼겹살 무제한 식당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반가운 한국 음식~ 삼겹살~

다들 너무 맛있게 열심히 먹죠~^^

태국에서 먹는 삼겹살이 어찌나 맛이있던지~

모든 음식이 한국의 음식 맛과 똑같은 아주 맛있는 저녁식사였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파타야의 저녁 거리와 풍경을 보며 저희가 머물게 될 숙소로 이동하였습니다.

3일차 일정은 파타야의 아름다운 해변을 가지고 있는 산호섬으로 이동하여 해양스포츠를 즐겼는데요~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 위한 관광객들로 북적입니다.

저희 폴젠코리아 직원들도 페러세일링과 수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은 태국 전통 수상시장인 플로팅마켓과 황금 절벽사원을 관광하러 출발하였습니다~

먼저 파타야 수상마켓인 플로팅마켓입니다.

수상가옥 형태로 되어있는 플로팅마켓은 원래 규모가 컸지만 화재로 아쉽게도 마켓의 반정도가 소실되었다고 합니다.

기념품과 태국 간식들을 쇼핑하고~

다음 장소인 코끼리 트래킹과 황금 절벽사원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태국하면 코끼리죠~

코끼리 트래킹을 해보기 위해 이곳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코끼리를 타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황금 절벽사원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태국하면 씨푸드가 유명하죠~

파타야 비스타호텔로 이동하여 저녁식사로 씨푸드 뷔페를 즐겼는데요~^^

맛있는 씨푸드 음식들로 식사를 한 후

파타야의 유명 쇼핑몰과 야시장이 열리는 곳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야시장 구경과 쇼핑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 숙소로 이동하였습니다~

마지막 날인 4일차 일정은 백만년 바위공원과 악어농장, 그리고 열대과일 농장 체험입니다~

훈련된 악어이지만 공연을 보는 사람들은 아슬아슬하죠~

즐겁게 관람을 한 후 옆 열대과일 농장으로 이동하여

망고를 이용한 망고 비빔밥과 망고 돈가스로 점심식사를 한 후 열대과일을 시식하러 농장으로~^^

파인애플, 망고, 용과, 패션프루츠 등 열대과일을 구경하고 맛있게 시식도 해봤습니다~^^

망고와 용과, 파인애플이 자라는 모습을 볼 기회가 없는데 참 신기했습니다~

이제 다시 방콕으로 이동해 마지막 일정을 마무리 할 예정인데요.

바로 짜오프라야강 위 프린세스 크루즈를 탑승하여 디너크루즈로

3박 5일간의 방콕, 파타야 일정을 마무리합니다.

저희가 탑승을 하게 될 프린세스호입니다~^^

크루즈를 타고 식사를 하며 멋진 야경을 감상하는 시간이었는데요~

잔잔한 강 위를 크루즈를 타고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라이브 공연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방콕의 유명한 쇼핑몰 아이콘시암도 보이네요~

크루즈 일정을 마지막으로 저희는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야할 시간인데요~

아쉽지만 알차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2024년은 폴젠코리아의 창립 1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창립 10주년을 맞아 이곳 태국의 방콕, 파타야로 워크샵을 오게 되었는데요.

알찬 3박 5일간의 일정을 대표님을 비롯해 모든 임직원들이 하나가 되어 움직이고

또 서스럼없이 어울리며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해외 워크샵을 통해 충전하는 시간을 가지며 직원들이 애사심과 동료애를 다지고

올 한해 더욱 화이팅하여 회사의 발전을 위해 맡은 바 소임을 다 할 수 있도록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해외 워크샵으로 직원들이 충전하고 하나가 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